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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배경그래픽 과정

게임 배경그래픽 과정
모집인원 및 기간
수강료조회버튼 포트폴리오
분류 과정명 학습내용
기초과정
배경그래픽
(3개월)
3DS MAX
기초 입문 과정
소개
3DS MAX 초기 세팅부터 Game 배경그래픽의 전반적인 지식에 대한 설명
3DS MAX 나만의 작업공간 만들기(실무에서 사용하는 기능에 대하여)
UVWRAP 노하우(UV에 대하여)
3DS MAX를
활용한
소형 오브젝트
제작
비례에 맞추어 오브젝트 제작방법 연구(비율 맞추는 방법에 대하여)
Polygon에 대한 이해(Polygon이란?)
같은 Mesh를 이용하여 실무자가 모델링 하는 방법
포토샵을 활용하여
Mapping 하는 법
포토샵의 중요 기능 소개
덩어리를 잡는 방법 연구
따로 제작된 소스의 컬러를 맞추고 완성도를 올리는 방법 연구(실사/반실사/드로잉 맵)
중급과정
배경그래픽
(3개월)
Alpha map
제작법
Alpha map 제작방법(알파 맵이란?)
Alpha map 실무 적용 사례
Alpha map 사용 노하우
3DS MAX를
이용한
중형오브젝트 제작
반복 오브젝트를 통해 사이즈가 큰 작업을 하는 방법 연구
사이즈가 큰 오브젝트 UV 나누기 노하우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이는 실무 노하우(Map 해상도에 대하여)
포토샵을 이용하여
Tile Map 제작
Tile Map 소개 및 활용법
Tile Map을 이용한 Mapping 방법(Map Data 줄이기)
포토샵에서 쉽게 티 안나는 Tile Map 제작 방법 연구
고급과정
배경그래픽/
포트폴리오
(6개월)
3DS MAX를
이용한
대형오브젝트 제작
중형 오브젝트 제작법을 응용한 대형 오브젝트 제작
대형 오브젝트 제작 시 주의사항 숙지 및 중요사항 연구
실루엣 잡는 방법 연구 및 오브젝트에서 중요 덩어리 찾기
3DS MAX를
이용한
간략한 필드 제작
3DS MAX에서 지형만들기(바닥만들기) 제작해 둔 오브젝트 배치 노하우
라이팅 세팅 방법 및 노하우
포트폴리오 구성 포트폴리오 Layout 잡는 방법
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
면접 보는 방법 / 게임회사 이야기
시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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