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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그래픽 과정

게임그래픽 과정
모집인원 및 기간
수강료조회버튼 포트폴리오
분류 과정명 학습내용
기초과정
(3개월)
기본 인체비례 인체의 기본적인 비례와 포인트 지점 및 설명 및 인체투시, 무게 중심에 대한 학습
다양한 체형 설정 기본 인체체형을 게임 캐릭터화 시킨 체형 설정, 단순화 및 왜곡 방법 등의 이해 및 실습
인체 해부학 뼈대, 근육에 대한 이해와 인체의 운동감의 표현, 게임 캐릭터화 시킨 체형의 과장법 등의 학습
포토샵 / 3D MAX 메뉴얼 설명 포토샵 메뉴얼 학습, 3D MAX 인터페이스와 캐릭터 모델링을 위한 메뉴얼 숙지
중급과정
(3개월)
로우 폴리곤 모델링 게임에 쓰이는 로우폴리곤 모델링의 방법, 현업에 쓰이는 캐릭터들을 보며 응용 모델링
간단한 오브젝트 소형 오브젝트의 제작을 통해 맵핑 방법의 숙지
기본 인체 모델링 및 UV편집 방법 인체 모델링의 기본 방법과 본격적인 캐릭터 UV편집 방법
지브러쉬, 바디페인터 하이 폴리곤 스컬핑을 위한 지브러쉬 메뉴얼 학습과 효과적인 맵핑을 위한 바디 페인터 학습
포트폴리오 과정
(3개월)
고 퀄리티 게임 캐릭터 제작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손 맵 고 퀄리티 게임 케릭터 제작
하이 폴리곤 캐릭터 제작 지브러쉬를 이용한 고 퀄리티 하이 폴리곤 스컬핑
노멀맵 캐릭터 제작 기범 하이 폴리곤 스컬핑을 이용한 노멀맵 제작 방법 학습 및 마모셋 셋팅 방법 학습
엔진셋팅 언리얼 및 마모셋엔진의 기본 인터페이스 및 메뉴얼 학습과 본인이 제작한 캐릭터의 엔진 내의 셋팅
취업준비
과정
(2개월)
3D 시트 작업물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편집과 레이아웃을 전체적으로 셋팅하는 단계
포트폴리오 정리 기본적인 컨셉과 디자인을 완성 시키고 그 부분을 바탕으로 화면을 연출하여 일러스트를 제작
취업준비 테스트 및 면접을 준비하며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 게임개발사로부터 그래픽 외주 진행하며 현업실무능력 구비
시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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