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 조회/국비지원교육 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

게임 프로그램 과정

게임프로그래밍 강좌안내
모집인원 및 기간
수강료조회버튼 포트폴리오
분류 과정명 학습내용
C언어기초
(4주)
C OT,자료형,기초 입출력,if switch, for, while, 문자열
C 구조체, 배열, 함수, 포인터, 자료구조
C 메모리, 포인터 심화, 자료구조
C, 버전관리툴 함수포인터, 자료구조, SVN
C++
(2주)
C++ 클래스 생성자, 소멸자, 객체지향
C++ 다중상속, 가상함수, STL
자료구조
(2주)
자료구조 정렬, 트리, 속도측정
디자인패턴 싱글턴, 옵져버, 펙토리패턴, Componet패턴
WIN API
(3주)
API 1 Window OS이해, Win API입출력 관리
API 2 윈도우 관련 함수 습득, 드로우 관련
API 3 윈도우 컨트롤 습득
WIN API 2D
게임제작
(4주)
2D게임 제작 1 퍼즐게임 제작
2D게임 제작 2 툴 연동 게임 제작
2D게임 제작 3 횡스크롤 2D게임 제작
2D게임 제작 4 맵툴 연동 2D게임 제작
MFC
(1주)
MFC MFC 기초, MFC Tool 제작, 데이터 로드 관련 기능 구현
TCP/IP
(4주)
TCP/IP 이론 1 TCP, UDP, Socket, 서버 클라이언트 모델, 멀티쓰레드
TCP/IP 이론 2 소켓 입출력 모델, 소켓 옵션
TCP/IP 게임제작 1 AsyncSelect를 이용한 네트워크 게임제작
TCP/IP 게임제작 2 IOCP를 이용한 네트워크 게임제작
Andorid
(1주)
2D 게임 APP 제작C Java를 활용한 간단한 모바일 게임제작
Cocos 2d-X
(3주)
Cocos 2d-X 게임 엔진의 이해, Cocos 2d-X 설치 및 셋업
Cocos 2d-X Cocos 2d-X를 이용한 2D게임 제작, 안드로이드의 이해
Cocos 2d-X
게임제작
2D게임 포트폴리오
3D 게임이론
(1주)
게임에 사용되는 수학 & 물리 Vector, 물리, 삼각함수
DirectX
(4주)
DirectX 1 행렬,좌표계의 이해
DirectX 2 광원, 텍스처, 메쉬
DirectX 3 랜더링 파이프 라인이해
DirectX 4 행성계 구현
엔진 사용
게임제작
(11주)
게임제작 1 런 게임 제작
게임제작 2 슈팅 게임 제작
게임제작 3 RPG 게임 제작1
게임제작 4 RPG 게임 제작2
포트폴리오
(4주)
포트폴리오 제작 3D 포트폴리오 제작
포트폴리오 제작 3D 포트폴리오 제작
포트폴리오 제작 3D 포트폴리오 제작
포트폴리오 제작 3D 포트폴리오 제작
시간표
  • 카카오톡
  • 수강료조회
  • 온라인상담
  • 과정안내
  • 오시는 길
  • 공식카페
  • 페이스북
  • 위로